암 클리닉

녹십초 요양병원은 양.한방 협진 치료 시스템으로 빠른 회복을 위해 노력합니다.
홈 > 진료안내 > 암 클리닉 > 암 치료프로그램

암 클리닉의 항암 치료법

녹십초 요양병원은 암환자의 안정과 쾌적한 환경을하여 입원하여 집중치료하며, 양방 항암치료나 방사선 치료를 병행하여 치료하더라도 본원의 온열적외선에너지(氣)치료를 받으시면 면역력 증강과 기력이 향상되어 환자 본인 스스로 신체변화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방 면역 치료

온열 적외선 에너지 테라피(1일 2~4회) > 약침(1주 1회) > -(1주1회) > 특허공법으로 만든 침 (1주 2회) > 녹십초뜸(1일 1회)
※ 모든 치료 횟수와 순서는 암의 종류, 암의 기수 그리고 개인별 체질에 따라 맞춤 처방되어집니다.

면역은 암보다 강합니다.

다양한 면역치료 프로그램은 체내 활성산소(독성)를 배출시키고 신선한 고에너지원을 공급하여 기력과 면역력을 동시에 높여줍니다.

치료과정

온열적외선에너지 테라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기(氣)는 ‘에너지’, ’힘’ 이라 할 수 있습니다.
흔히 ‘기운이 있다’, ’기운이 없다’ 또는 ‘기가 막혀 죽겠다’ 는 말을 많이 쓰는데 이것은 예로부터 기의 흐름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상이 있는 환부는 그 부분만의 우연한 발병이 아니라 내외적요인, 즉 생활습관과 식생활 그리고 환경 스트레스등 외적요인이 누적되어 기의 균형이 깨어지면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암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자연의 인부인 인간은 자연을 가까이 하여야 합니다.
온열에너지테라피를 통해 몸 안에 부족한 인간에게 좋은 기(氣)를 제공하는 원소들을 보충하고 기혈소통을 원활하게 해 줌으로서 면역력을 높여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게 됩니다.

특허공법으로 만든 침

에너지(氣)를 특수공법으로 충진시킨 침으로 기혈을 소통시키면서 침 속에 에너지가 경락을 통해 면역력과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암 치료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줍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치료과정
치료과정

녹십초뜸 온열 치료

쑥과 삼채는 항암효과가 매우 높은 식물입니다. 두 식물의 약성과 뜸불의 열기가 합쳐지면 암치료에 큰 도움이 됩니다.
뜸을 뜨면 몸을 따뜻하게 하여 혈액순환을 고르고 활발히 해주며, 소화기능을 높이고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어, 병이 지속되는 근원을 방지하여 우리 몸의 자연 치유력을 높여줍니다.
뜸의 열기에 의한 강한 통각자극으로 뇌 신경세포를 깨우고 재정비시켜 호르몬 분비에 전화를 주어 자생력을 발동시키는 기능을 해주며 쑥 자체에 혈액 정화기능이 있어서 혈액을 맑게 해주어, 혈액성분에 변화 및 항체형성인자에 도움을 줍니다.

체질별 면역 식단

질환 및 환자 개인특성에 맞는 체질별 면역식단을 통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길 층별안내 맞춤상담, 문의 페이지 위로